셀프 안마기 구입 by xian

펀샵(http://www.funshop.co.kr/)에서 지른 셀프 안마기. 직업상 손가락과 어깨의 피로 때문에 고생하고 있던 차에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나와서 질렀다.

이건 손가락 안마기. (펀샵 제품명 : 조물조물 손가락 롤러)

롤러에는 게르마늄이 들어있다나 어쩐다나. 키보드와 마우스질로 찌들어가는 손의 피로를 풀기 꽤 좋다. 매우 자주 사용하고 있는 중. 단점이라면 때가 타기 쉽다는 것이고, 손가락 이외의 부분에는 절대 사용하면 안 된다. 아, 그리고 나는 남자 치고 손가락이 긴 편이라, 이 롤러로도 손가락 뿌리까지 안마 하기 어려울 때도 있다. 길이가 3cm 정도만 더 길었으면 금상첨화일텐데.

그리고 이건 목덜미 부분 셀프안마기. (펀샵 제품명 : 게르마늄 목덜미 안마기)

아마도, 내가 써 본 목덜미 셀프안마기 중 가장 강력한 녀석인 것으로 기억된다. 꽤 세다. 안마 부위가 저기 돌기처럼 되어 있는 곳인데, 돌려서 각도를 조정한 다음 안마의 세기를 조정할 수 있다. 물론 나의 기준에서는 그렇게 센 건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거의 죽으려고 할 정도로 세다. 나는 이미 어깨와 목덜미에 감각이 없을 정도라 문제는 문제다만.-_-;;;


어쨌거나 저런 안마기는 대개 한두달 정도 쓰다가 싫증나고 효험도 없어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잘 쓰고 있다.


- The xian -

덧글

  • 굇수한아 2008/04/20 19:08 #

    요즘...막....진짜로....저걸로 얼굴밀면서 시내를 다닌는 남자들도 보이더군요.여중생들은 거의다 필수품인듯하고...ㄷㄷㄷ
  • xian 2008/04/21 11:32 #

    굇수한아 // 음... 얼굴을 밀면 제품이 빨리 부서질겁니다.
  • 올비 2008/04/22 10:23 #

    목덜미 안마기가 급 땡겨요 +_+
  • xian 2008/04/22 16:18 #

    올비 // 효과 좋습니다. 아플 수도 있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2740
308
3052797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