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이 미디어 관련 법안을 직권상정하였습니다. by xian

[노컷뉴스] 한나라당, 미디어법 기습 상정…민주당 거센 반발

"3당 간사간의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국회법 77조에 의해 방송법 등 22개 미디어 관련법을 전부 일괄상정할 수밖에 없다"

참 잘났습니다.


미디어 법안이 무엇을 뜻한 것인지는 다들 아실 것이고, 이것이 통과되면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될 것입니다. 언론이 돈, 권력, 재벌에 자유롭지 않은 시대가 '합법적으로'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자들의 이익에 반대되는 방송은 물론 인터넷 커뮤니티나 블로그의 개인 잡담은 물론이고 심지어 인터넷 메일까지도 단속대상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난 가질 만큼 가진 사람이고 기득권자니까, 지금 권력 가진 자들에게 묻어가니까. 난 쿨하게 사니까 상관 없을 것 같죠? 웃기지 마세요. 착각하지 마세요. 백년도 안 된 역사가 생생히 말해줍니다.


처음에 그들은 공산주의자들을 잡아갔다.
하지만 나는 침묵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 다음 그들은 유태인들을 잡아갔다.
하지만 나는 침묵했다.
왜냐하면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 다음엔 노동운동가들을 잡아갔다.
나는 이때도 역시 침묵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노동운동가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 다음엔 카톨릭 교도들을 잡아갔다.
하지만 나는 침묵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기독교인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나를 잡으러 왔다.
하지만 이미 내 주위에는 나를 위해
큰 소리로 외쳐 줄 사람이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히틀러와 나치도. 국민의 지지를 받아 선거에서 합법적으로 당선된 정당이었습니다. 그리고 합법이라는 이름으로, 독재를 저질렀고 독일을 패망시켰습니다.

법치나 시스템이 아닌 관치와 무계획적 관행으로 얼룩진 나라의 사업들, 그런 잘못된 사업과 판단의 결과로 반토막난 주가와 두 배 가까이 올라버린 환율. 말로는 소통을 이야기하지만 대통령이 좋아하는 분야의 사업과 목소리 이외에는 모든 것을 반사회적이나 악으로 규정하는 독선적 행보. 그리고 언론사에까지 자기 사람을 심어 정부의 성향에 맞게 조종하려는 행동.

이게 한나라당의, 그리고 이명박 대통령의 집권 1년이었습니다.

이것이 과연 파시스트들과, 괴벨스를 기용한 나치와, 관영방송인 로동방송이 모든 목소리를 내는, 대한민국의 주적인 북한과 무엇이 다른 행동일까요?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며 자유민주주의를 이념으로 하는 국가입니다. 대한민국은 대한민국다워야 합니다. 북한같이 행동하면 안 되죠. 히틀러나 무솔리니같이 하면 안 되고, 박정희, 이승만 같이 법을 자기 멋대로 주무르는 독재자들을 본받아서도 안 됩니다.

오늘의 미디어법 직권상정은 한나라당의 기득권 수호를 넘어 과거 50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 지난 '잃어버린 10년'같은 일 없이 한나라당만의, 지금의 기득권세력만의 반영구적인 권력 독점을 위해 국민들을 그네들이 말하는 '법과 원칙'으로, 자신의 뜻대로 조종하고 억압하겠다는 것을 그대로 보여주는 행동입니다.


뭐 땡전뉴스, 아니 땡이뉴스나 땡박뉴스를 앞으로 10년 간 계속 보고 싶고, 나는 정부가 먹여주면 먹고, 재워주면 재워주고, 일하라면 일하는 식으로 위정자들의 떡고물이나 받으면서 노예처럼 살고 싶으시다면 안 말립니다. 그러실 것이면 지금처럼 시크하고 쿨하게 계시던가요. (제 말이 심하게 들리신다면 자유민주주의의 사전적 의미를 다시 읽고 오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그런 사회를 자유민주주의 사회라고 누가 불러줄지 의문입니다. 당신들 말고요.


- The xian -

추가 : 한미 FTA 비준안도 외통위 소위 통과되었습니다. 역시나 한나라당 의원들과 친박연대 의원만 참석한 가운데 가결되었습니다.

그걸 통과시켜서 미국에 구걸이라도 해 볼 심산인가 본데 부시 정권이 있을 때와 상황이 다르죠. '대한민국이 먼저 선 비준을 해서 미국을 압박하면 된다'...... 지금의 위정자들은 정말 머리에 계산이라는 것을 모르는 족속들인 듯 합니다.

덧글

  • Lawliet 2009/02/25 17:03 #

    싸우자 한나라...아니 X나라당...
  • xian 2009/02/26 16:48 #

    ......그냥 폭력배들이죠.
  • 朝霧達哉 2009/02/25 17:09 #

    지들 딴에는 자유주의의 수호라고 주장할겝니다...
    실상은 사회주의지만 말입니다...
  • xian 2009/02/26 16:49 #

    이런 행동을 사회주의라고 부르는 것은 사회주의에 대한 모독이죠.

    이건 그저 전체주의입니다.
  • 오렌지대좌 2009/02/25 17:15 #

    아마 국가의 미래와 사회를 걱정해서 어쩔 수 없이 한 행동이라고 그들은 주장할 겁니다. 그리고 공격 받으면 결론은 오해입니다. 앞으로 대체 뭐가 어찌되려나요...
  • xian 2009/02/26 16:49 #

    경제를 살려야 하는데 야당이 어깃장을 놓아서 그랬다. 이딴 소리나 하고 있죠.
  • Laputian 2009/02/25 17:18 #

    저들의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것을 포기한지 오래입니다만
    이번 건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고 싶군요. 오늘 촛불집회 없나요?
  • xian 2009/02/26 16:50 #

    촛불로 막을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 에나 2009/02/25 18:41 #

    참 잘났습니다... 어이구, 정말...
  • xian 2009/02/26 16:50 #

    그들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잘난 줄 알고 있죠.
  • highenough 2009/02/25 20:14 #

    계산이라뇨.. 머리에 요거트만 가득찼는데요;;
  • xian 2009/02/26 16:50 #

    문제는 그들이 서민들을 요거트로 질식시킬 작정이라는 거.
  • draco21 2009/02/26 01:52 #

    ....왜 저러고 사는지.. 정말 X나라당은 신비의 세계입니다. -_-:
  • xian 2009/02/26 16:50 #

    별로 신비하지는 않은데요.-_- 너무도 예상하기 쉬운 존재들이라.
  • Elgatoazul 2009/02/26 02:48 #

    아 저도 조금 전에 기사 보고 왔는데 역시 포스팅 하셨네요.
    거참 이분들 진짜 이러다 벼락 맞을지도... 아니 부디 그렇게 되기를..
  • xian 2009/02/26 16:51 #

    벼락을 맞아야 정상이겠죠. (우리가 교과서에서 배운 대로라면)
  • 안셀 2009/02/26 10:01 #

    이제 유럽선중국 이탈리아의 막장 베를루스코니 체졔를 본받는 건가요..(뷁)
  • xian 2009/02/26 16:52 #

    그 체제정도라면 차라리 나을 수도 있죠.
  • 프랑켄 2009/02/26 13:02 #

    민주당 의원들 이번에도 날치기 통과 무사히 막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지지율이 적어도 20프로는 넘을 겁니다. 힘내세요.^^
  • xian 2009/02/26 16:52 #

    과연 민주당이 이번에도 그런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지리멸렬해서 원.
  • cavin 2009/02/26 13:30 #

    MB와 한나라당이 전세계 유일의 빨갱이 독재정부가 아닌가 싶을정도네요..
    첨언. 십라.
  • xian 2009/02/26 16:52 #

    아뇨. 북한까지 있으니 '유이'의 독재정부입니다.
  • 無名공대생 2009/02/26 13:49 #

    이제 미국에서 방송사간 서로 까던 장면을 한국에서도 볼 수 있나요.
    "조X방송 : 이 빨갱이 섀끼들! 능력도 쥐뿔도 없으면서!
    한XX방송 : 저 친일 시키들! 개념이라곤 X도 없으면서!" 이런식으로
    저들(한나라당)이 말하는 미국에서는 이런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는...
    물론 좀 순화해서 하긴 하지만...

    야당이 이번에 반대한다고 해도 순순히 안 물러갈 겁니다.
    지난번처럼 될 거라곤 생각이 안되네요. 그동안 대화를 했는데, 대화를 할려고 하지를 않는다는둥.. 이런식으로 하면서 밀어부칠 겁니다.

    참... ABC에서 지난번 12월~1월 방송법 관련한 것에서 ABC 뉴스 사이트에서 보니 AP 관련 기사들을 보니 할말을 잃게 만들더군요...
    지난번에 막은게 성공한 것만 해도 엄청 놀랐긴 했습니다.
    나름 미국에서 양측의 입장을 잘 보여주는 ABC인데, 한국 쪽 관련 소식은 이런 사실이 있고, 정부는 이런 입장이다~. 하고 끝났다는...
    (물론 자기 나라 일만 해도 바쁘고, 우리 나라도 다른 나라에 일이 있으면,
    아~ 이런 일이 있구나 하는 정도로 넘어가니까요...)
    괜시리 글이 길어졌네요... 트랙백 적기엔 글이 짧고, 해서 조금 쳐봤는데
    이렇게 되었네요... xian님께서 수정 요구하시면... 트랙백으로 수정하겠습니다.
  • xian 2009/02/26 16:53 #

    '미국에서 방송사간 서로 까던 장면'을 볼 가능성은 없습니다. 모두가 한나라당, 재벌, 대통령을 수호하는 방송, 신문으로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까요.

    자본으로, 권력으로 장악해버리면 끝나는 일입니다.
  • 無名공대생 2009/02/26 17:23 #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부분은 원래 이법을 주장한 한나라당 의원이 주장한
    방송의 다양성을 실현시켰을 때의 예시로서 내다던진 것이지만...
    제가 진정 그런 의도로 적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 xian 2009/02/26 17:36 #

    無名공대생 // 의도를 오해하지는 않았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단지 대한민국의 현실이 그런 쪽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답답할 뿐이죠.
  • 리리마스터 2009/02/26 14:53 #

    정치라‥.
  • xian 2009/02/26 16:54 #

    사실, 이건 정치도 아니죠.
  • 초월종 2009/02/26 15:02 #

    우아 정말 꼴에 독재정권 흉내 내보려고 하는건가 진짜 어의가 없네요.
    아직도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지 모르나///
  • xian 2009/02/26 16:54 #

    그들은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지 알기 때문에 이런 짓을 하는 겁니다.
  • 소금 2009/02/26 15:18 #

    아니 이건 뭐 사사오입 수준 아닌가요...?
    뉴스에서 나경원 나올 때는 리모컨 던져버리는 줄 알았어요.
  • xian 2009/02/26 16:54 #

    그 수준이죠.
  • 흑곰 2009/02/26 15:35 #

    무서운 아저씨들이라는 ㅡ,.ㅡ 젠장...
  • xian 2009/02/26 16:55 #

    무섭고 우습고 어이없는 무뢰한들이죠.
  • 2009/02/26 15:5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xian 2009/02/26 16:55 #

    뼈아프다고 해도 이젠 늦은 일입니다.
  • 떠돌 2009/02/26 16:40 #

    진짜 욕이 나옵니다... 뭔가 저런 상황을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더 열받고요 아으..
  • xian 2009/02/26 16:55 #

    그래서 잘못 찍어놓으면 이 지경이 되는 거라고 말하고 있는 거고요.
  • 黑白 2009/02/26 17:09 #

    [베]의 후계자 [명]
  • xian 2009/02/28 16:50 #

    후계자라는 명칭까지 붙일 정도의 위인인지는...;;
  • 레젠 2009/02/26 17:46 #

    허허허.. 이젠.. "함부로" 글이나 말을 해서는 안되는건가요..
    .....아놔...(....)
  • xian 2009/02/28 16:50 #

    예. 저 법이 저대로 통과된다면요.
  • 볼프 2009/02/26 18:19 #

    ㅄ짓도 어지간히 해야 봐줄만 한거지......어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 xian 2009/02/28 16:50 #

    취임도 하기 전에 어지간한 단계는 넘었죠.-_-;;
  • 리언바크 2009/02/26 18:42 #

    저는 저들을 정치인이라고 안하고 이렇게 부릅니다.
    '전쟁 나면 다리 끊고 공항 차단하고 헬기 타고서 제일 먼저 도망갈 놈들'...

    애국심이라고는 한코도 없는 놈들한테 정치를 맡겨야 하는 건
    애초에 그들의 근본들을 위정자로 모셔놓은 어른들의 잘못이 아닐지.
  • xian 2009/02/28 16:51 #

    제가 이렇게 화내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저 자들이 폭정과 독재를 할 거라고 1년 전에 주장했을 때 저를 비난하던 이들은 지금 벙어리가 되었다는 것이고.
    둘째는. 저는 지금의 위정자들을 찍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hislove 2009/02/26 18:56 #

    X나라당이야 원래 저런 집단인 거 알았으니 화는 나지만 그뿐인데,

    아 진짜 줘도 못먹고 개한테 던져주는 민주당 새퀴들... ㅠㅠ
  • xian 2009/02/28 16:52 #

    지금의 민주당은 누구에게 던져줄 능력도 없죠.

    정말 돌격해서 동귀어진을 하든지 하지 않는다면 갱생의 길도 없을 겁니다.
  • KAZAMA 2009/02/27 01:00 #

    개자식들. 쌀벌래 호로자식들 우라질놈들 xxx들....

    속이 타들어갑니다.
  • xian 2009/02/28 16:52 #

    탈 것이 더 있으려나요?-_-
  • 페리 2009/02/27 13:32 #

    하아.....
  • xian 2009/02/28 16:52 #

    답답한 일이죠.
  • 까칠한노리 2009/02/27 20:39 #

    정말 답이 안나오는놈들...;
  • xian 2009/02/28 16:52 #

    답 없습니다.
  • 모범H 2009/02/28 13:37 #

    선거 당일 한나라당을 찍은 부모님 앞에서 눈물흘리며 울부짖었을 때
    부모님은 얘가 왜이러나 했었죠.

    지금은 재개발 진행되면서 당사자가 되고 나니 이해하는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다음정권은 박근혜"라는걸 보고
    대한민국은 패망행 직행열차를 타버렸다는 결론을 냈습니다.

    살아남으려면 일어 영어 열심히 합시다.
    이젠 돌이킬 수 없어요. 끝났어요.
  • xian 2009/02/28 16:53 #

    돌이킬 수 없거나, 끝났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돌이킬 수 없고, 정말 끝납니다.

    지금 당장 주어진 답이 없다 해도, 살아 남아야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