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낙스라마스 영웅 '소수 정예' 업적 달성했습니다. by xian

핸드폰으로 짬짬이 찍었던 사진들을 정리하고 스크린샷을 정리하다 보니 어느덧 엄청나게 늘어난 임시저장글!! WOW 포스팅 역시 많이 밀렸더군요. 오늘은 그 중 [영웅 : 소수 정예] 업적 달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려 합니다.

공개로 모으는 공격대에 갔던 게 며칠 전인지 좀 까마득하군요.-_- (이래서 포스팅은 제때 해야 머리가 고생 안 합니다.) 소수 정예 업적인 만큼 25인 정원의 인스턴스 던전에 20명이 들어섰습니다. 그리고 타디우스를 사망자 없이 잡았는데 [영웅 : 감전 주의] 업적이 안 뜨네요. 아 이런. 누가 또 전기에 스친거야???
아쉬움을 뒤로 하고 역병 지구의 로데브를 잡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20명으로 [영웅 : 포자 패자] 업적 달성. 허헐.-_-;;; 이 사람들 뭐야... 무서워...
그리고 로데브에서 나온 용맹의 문장을 먹으니 용맹의 문장을 딱 250개째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뭐 그렇다는 거죠.;; (이건 언제 500개 1000개 모으나 원...)
마지막으로 맞이한 켈투자드. 거뜬하게 해치웠습니다. 무려 50점짜리인 [영웅 : 소수 정예] 업적 달성!! 물론 [영웅 : 많을수록 좋아!] 업적은 곁다리였습니다.
그리고 그 날 저녁 아졸네룹 영웅 던전 첫네임드의 업적인 [임종의 순간] 업적도 달성했습니다. 감시자 3마리와 문지기 크락시르를 동시에 때려잡는 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한 명이 감시자를 포함한 몬스터 3무리들을 끌고 나간 사이에 나머지 네 명이 문지기 크락시르를 때려잡아야 하는 미션이죠. 그래서 이렇게 죽어서 업적 달성도 해 보았습니다.-_-;;
업적 포스팅은 아직도 많이 남았습니다. 그 동안 좀 많은 일이 있었기 때문이죠.

곧,

일몰의 정복자 / 황혼의 정복자 업적 달성.
일일 퀘스트 1,000개 업적 달성
불멸자 업적 달성

등의 포스팅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 The xian -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DukeGray 2009/03/23 18:20 #

    저도 지난주에 영웅 소수정예를 했었는 데, 감전주의가 안떠서 모두 아쉬워 했었죠.
  • xian 2009/03/24 16:32 #

    그게 참 미묘하고 애매하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845
314
3065995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