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칭호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 by The xian

'여명의 빛'이라고요.

뭐 대격변 들어와서 플레이어 체력이 엄청 상승했으니 지금 잡는 것은 리치 왕에게 반칙이긴 하지만, 칭호파티 + 천하무적 드랍 25인 영웅 난이도 막공에 낑겨갔다가 달았습니다. 사실 천하무적은 나올 확률이 거의 없는 것이고, 영웅 난이도 경험 안 해본 사람들 및 이제라도 여명의 빛이라도 달아서 모양 내고 싶은 사람들의 모임이죠.
저도 알긴 알았지만 1페이즈에 암흑의 덫이 추가되는 바람에 아비규환이 따로 없더군요. 사람들 대여섯명 씩 날아가는 덕에 그것 때문에만 헤딩을 7-8번 했습니다.
어찌어찌 암흑의 덫을 벗어났다 하면 파멸이 이렇게 퍼지는 덕에 게임 오버.-_- 암흑의 덫, 파멸 이 두 가지는 딜힐 아무리 좋아도 빨리 피하지 못하면 공격대 전체가 망하는 것이라 확장팩이 두세 번쯤 더 나와도 어림도 없겠더군요.
한 한시간 반 동안 헤딩한 뒤에야 서리한 내부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무사히 빠져나왔고 리치 왕에게 죽으면,
이벤트 씬 이후 테레나스 메네실의 영혼이 살려주지요.
그럼 이제부터는 그 동안 헤딩한 수리비의 원한을(응?) 풀 차례. 근접 공격 얼마 안 되는 주제에 응징의 격노까지 켜고 쌩 쇼를 했습니다.
업적 달성이군요.
대격변 들어와서 슬슬 대격변 공격대 던전이 공략당하는 상황임에도 저리 어려운 거 보면 리치 왕은 리치 왕입니다. 뭐, 잘 하시는 분들에게는 장난이겠지만 저기 모였던 사람들의 기준으로 생각해 보면 어려운 건 맞으니까요. 저 사람들 중에는 리치 왕을 잡은 지 한 1년 이상 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였고 영웅 난이도 경험 안 해본 사람들은 더욱 많았으니.;;

어쨌거나 지난 주 저를 괴롭히던 산더미 같은 원고도 끝났고 그에 따른 후유증도 서서히 풀려 가고 있으니(콜라도 좀 마셔주고 치킨도 좀 뜯어줘야 풀리는데 식사 조절 중이니 좋아하는 것 거의 못 먹습니다. 이러니 스트레스가 며칠이나 가죠.) 이젠 정상적인 생활에 매진하고 싶습니다.


- The xian -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雪風 2011/03/24 10:31 #

    리치왕은 만랩제한이 99가 되어도 파멸 못피하면 절대 못잡을겁니다.

    망할놈의 바닥과 낙하 -┌
  • The xian 2011/03/26 10:20 #

    영웅 난이도는 암흑의 덫이 추가되니 1페이즈부터 허둥대다가 날라가고 난리도 아니더군요.

    바닥 못피하는 사람 있으면 만렙제한이 99가 아니라 990이 되어도 못 잡을 듯 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4138
294
3063654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