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넨도로이드 알파르드 by The xian

지난 번 리뷰한 넨도로이드 카난에 이어 이번에는 넨도로이드 알파르드의 리뷰입니다. 철자가 ALPHARD이니 우리말로 하면 '알파드'라고 읽는 것이 맞겠습니다만 고유명사이니 그냥 알파르드라고 읽지요 뭐.

입수경로는 카난과 같고. 이 박스가 사고를 당해 부서진 것도 카난과 같습니다. 다시는 볼 수 없는 박스샷부터.
박스에 새겨진 옆모습들은 왠지 역동적이지만 저는 좀 심심한 포즈를 택하기로 했습니다.
오픈샷. 과거의 넨도로이드라 그런지(하지만 이것도 명색이 90번인데-_-) 부품은 적은 편입니다.
기본 표정은 썩소로군요.
팔, 다리 교환 가능한 부품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두 꺼내 보면 이렇습니다.
제가 그닥 안 좋아하는 형태의 받침대입니다만 잘 맞는 듯 하군요.
세워 보았습니다.
팔의 높이가 더 이상 올라가지 않는 덕에 이런 포즈가 되었네요. 슈퍼무버블 에디션처럼 90도 정도로만 올라와도 좋을 것을.
뭔가 시크한 뒷모습입니다.
원작에서는 카난의 숙적으로 나오는 악당 캐릭터이지만, 제가 예전에 찍은 사진을 보시면 카난 옆에 있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뭐 두 넨도로이드가 서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는. 상상에 맡겨야겠죠. 조만간 청소를 하러 넨도로이드 타워를 잠시 해체했다가 다시 복원할 참인데 그 때에 자리를 바꿔 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상. 넨도로이드 알파르드의 리뷰였습니다.


- The xian -


핑백

  • Lair of the xian : 넨도로이드 아파트를 청소했습니다. 2011-04-21 19:06:57 #

    ... 층엔 혼자 살벌한 무기를 가진 페이트. 3층은 미쿠루, 류크, 세이버, 루카. 2층은 유메, 카이토, 미유키, 피나. 1층은 나오 자매와 최근 리뷰했던 카난, 알파르드로군요. 자. 이제 청소가 끝난 아파트에 재입주가 시작됩니다. 입주 1단계까지 완료한 후의 사진입니다. (위쪽 사진이 3,4층 / 아래쪽 사진이 1,2층 ... more

덧글

  • 알트아이젠 2011/04/16 08:00 #

    피그마로 나왔으면하는 바람이지만, 코트때문인지 도통 나올 생각을 안하더군요.
  • The xian 2011/04/19 23:16 #

    카난은 피그마로 나왔던데 그게 판매량이 영 아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해봅니다. 아직도 재고가 꽤 있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2456
314
3065815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