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노원점 - 장어구이 치라시 by The xian

가끔은 백화점에 갈 일이 생기기도 하고, 밥을 먹어야 할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집 근처 백화점에 갈 일이 생기면 겸사 겸사 식품매장에 들러 새로운 음식점이 들어오면 먹어 보곤 하죠. 그런데 오랜만에 들른 백화점 매장에 못 보던 곳이 생겼습니다. 가만 보니 꽤 많이 달라졌더라고요.(참고: 이 사진은 찍은지 몇 달 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곳이 생겼다는 것은 사진 찍은 날 기준입니다.)

치라시초밥과 라멘을 판다기에, 라멘은 다른 데에서 먹을 수도 있으니 치라시초밥을 택했습니다.
가격대는 대략 이렇습니다. 사진 찍을 때 실수가 있어 위쪽 메뉴의 가격이 안 보이는데, 지금 가격 보이는 메뉴들보다 비싸지는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제목에도 있듯이 장어구이 치라시(9900원) 였습니다. 완성하는 데에 그닥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더군요.

모양은 꽤 예쁩니다.
장어가 위쪽으로 가게 하고 한 컷 더 찍어봤습니다.
맛은 먹을만 한 정도였습니다. 초밥이라는 것이 느껴질 만큼의 산미도 있었고요. 다만 중간에 들어가 있는 몇몇 야채들 중에는 미끈거리는 식감 때문에 먹기가 영 불편한 것도 있었습니다. 뭐 그거야 개인적 취향이겠지요. 가만 보니 요즘 주위에 치라시초밥 집이 눈에 꽤 띄는 것 같아, 예전에 찍은 사진을 올려 봤습니다.


- The xian -


덧글

  • 매드캣 2011/04/21 09:23 #

    일본간장에 와사비를 풀어서 위에다 골고루 술술 부어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동경에서 일할때 단골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원전사태 때문에 다시 갈 일이 없어졌네요.ㅠ ㅠ 그나저나 사진을 보니 장어가 들어갔다해도 내용이 좀 부실한 느낌이네요. 일반 카이센동에 가까운 치라시가 좋은데...
  • The xian 2011/04/22 01:26 #

    예. 내용물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그냥 먹을만 한 정도였어요.
  • Ryunan 2011/04/21 13:05 #

    한 번도 이런 류의 음식을 먹어본 적은 없는데 매번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볼 때마다 맛도 맛이지만 '사진찍기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음식 같습니다. 일본음식이 맛으로 즐기기 전 눈으로 즐긴다...라는 말이 있던데 그런 류 같아요.
  • The xian 2011/04/22 01:27 #

    소위 '비주얼'에는 꽤 신경 썼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2256
314
3065813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