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공동창업자. LOL 시즌 2 대리랭 돌린 사실 뒤늦게 적발. by The xian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l=5478

출처의 내용을 요약하면.

- 제보자는 지난 2012년 10월, 시즌2 월드 챔피언십이 끝난 후 라이엇 공동창업자인 "트린다미어" 마크 메릴의 대리랭크 사실에 대한 증거 포착. 마크 메릴은 자진해서 대리랭크를 통해 점수를 올렸고 자신의 계정을 다른 사람들과 자기 의지로 공유하고 있었음. (그리고 계정 공유자 중에는 대리랭크 알선자로 계정 정지된 필립 카터(Only Jaximus)라는 작자도 있었음.

- 제보자는 당시에 관계자들간의 사이를 악화시키고 싶지 않아 이 사실을 덮고 있었음. 어쨌거나 이 일을 고객센터에 문의했으나 매크로 답변만 왔고, 커뮤니티 담당자에게 직접 메일을 보냈음.

- 담당자가 사장에게 얘기했더니 미안하다고 전화 한통 했으면 좋겠다고 하는 식으로 퉁치는 상황. 더 황당한 것은 담당자 조사 결과 '다양한 이유를 보았을 때 대리랭크가 목적은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라는 식의 답신이 왔음. 물론 이 답신은 라이엇이 유저 대상으로 공지한 대리랭크의 정의와 완전히 위배되는 답신.

- 라이엇은 제보자에게 이런 메일을 보내준 게 고맙다면서 정신승리함.


그리고 이제 와서 이 문제가 논란이 되니까 트린다미어가 트윗을 남겨서 벌금 1만 달러를 셀프부과하는 셈 치고 기부하겠답니다.
하하. 뭐 라이엇을 비하하는 의미로 원 히트 원더로 벼락부자가 되니까 물불 못가린다 이런 말이 나도는 건 들은 적 있습니다만, 이제 보니 저 동네는 벼락부자가 아니라 진작에 세상에서 사라졌어야 할 것들이었군요. 아니, 사장이 대리랭을 돌려요?

그리고 뭐? 셀프벌금? 누구의 셀프사과 닮아가십니까? 정말 무슨 지랄을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어이구 두야.-_-


- The xian -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2056
314
3065811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2011 이글루스 TOP 100